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검색창버튼 메뉴버튼
메뉴닫기
  • home
  • SEE'S STORY
  • 보도자료

보도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작성일18-03-19 조회461

인기가수 라윤경, 화이트데이 맞아 ‘당신을 사랑합니다!’ 씨즈 캔디 홍보대사로 발탁!

본문

씨즈캔디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가수 라윤경(사진출처=권영찬닷컴)

인기 개그우먼이자 MC로 가수로 활동하며, 최근 ‘도레미’ 신곡을 내놓으며 2018년 봄을 맞아 바쁜 활동을 하고 있는 개그우먼 출신 인기가수 라윤경이 다양한 행사에 초대 되어 가수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비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기 가수로 방송 MC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는 가수 라윤경은 (주)한스텝의 ‘당신을 사랑합니다! 행복캠페인’ 화이트데이 씨즈캔디의 홍보대사로 지난 12일 발탁이 되어, 사랑하는 남편에게 메시지를 전하며, ‘행복캠페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가수 겸 개그우먼인 라윤경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기업과 공기관, 지자체 등에서 노래와 함께 강연을 진행하며 특히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권영찬닷컴은 김경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앤디황 영화코칭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임성민 전 아나운서등 40여명의 스타강사사 소속되어 있다.
 

 
최근에는 KBS 진품명품과 다양한 쇼, 오락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자신의 신곡인 ‘도레미’ 홍보와 함께 유쾌, 통쾌, 상쾌한 웃음을 전하고 있다.
 
개그우먼 출신 인기가수 라윤경은 2018년 올해초 새로운 곡 ‘도레미’로 신곡을 내며, 가창력으로 승부수를 던지는 가수로 돌아왔다. 라윤경은 지난 해 ‘쿵쿵쿵’이란 곡으로 개그우먼답지 않은 섹시 발랄함을 무기로, 대중들의 가슴을 심쿵 심쿵 하게 한 바 있다.
 
전국 100여 곳에 이르는 각 종 라디오와 케이블을 비롯한 지상파tv, 행사장을 뛰어다니며 입담을 뽐냈던 그녀는 그야말로 갖추어진 종합 예술인으로 바쁜 행보를 이어왔다.
 
인기가수 라윤경이 홍보대사를 맡은 (주)한스텝은 지난 2009년 세계적인 초콜릿, 캔디로 유명한 ‘씨즈캔디(See’s Candies)’ 미국본사와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현재 한국총판을 맡으며, ‘씨즈캔디’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921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창립한 씨즈캔디는 천연재료를 사용해 생산하는 무공해·친환경 제품으로 세계적인 캔디, 초콜릿 기업으로 유명하다. ‘타협 없는 품질’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세계적 식품 인증인 ‘코셔인증’을 받기도 했다.
 
1972년 ‘투자의 귀재’, ‘기부 천사’로 알려진 워런 버핏이 인수해 운영해 오며, ‘워런 버핏’ 초콜릿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주)한스텝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가족 사랑을 주제로 하며,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스타강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인기가수 라윤경을 ‘씨즈캔디’ 홍보대사로 발탁을 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가수 라윤경은 ‘씨즈캔디’ 홍보대사로 발탁이 되어 “저 뿐만이 아니라 요즘에는 많은 엄마들이 일과 함께 육아와 자녀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그렇다 보니 사실은 유기농 안전먹거리와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이나 캔디도 설탕이 들어 있지 않은 안전한 제품을 선택할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이번 ‘씨즈캔디’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서 “우리의 자녀들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와 간식에 대한 공부를 통해서 제대로 된 홍보활동을 하겠다.”고 웃으며 전했다. 라윤경은 “아이들과 남편이 좋아하는 씨즈캔디 홍보대사로 발탁이 되어서 기쁘다.”라고 웃으며 전했다.
 
한편, 미국 프리미엄 초콜릿·캔디 브랜드 씨즈캔디는 ‘슈가프리(Sugar Free)’ 초콜릿을 필두로 다양한 제품이 국내에서도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씨즈캔디는 ‘슈가프리 피넛브리틀’ ‘슈가프리 다크아몬드’ ‘슈가프리 다크월넛’ 등 무설탕 초콜릿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 제품의 영양성분표에는 ‘당류 0g’으로 표시되어 있어, 설탕이 많이 함유돼 있어 달다는 기존 초콜릿에 대한 편견을 깼다.

슈가프리 초콜릿은 당이 첨가되지 않아도 초콜릿 본연의 풍미는 그대로 유지돼 건강에 관심 있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씨즈캔디’ 한국총판을 맡고 있는 (주)한스텝은 국내 공식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서초동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한스텝은 최근 해외직구로 구매한 고객들의 많은 불편사항을 접수하고, 미국본사와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총판을 맡은 공식쇼핑몰인지 확인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주)한스텝은 주문과 함께 항공편을 통해서 ‘신선한 캔디, 맛있는 초콜릿’을 가장 빠르게 배송하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출처: 아시아뉴스통신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290001&thread=10r02

Copyright ⓒ See’s All Rights Reserved.